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일산 킨텍스]

by 신생PD범 2023. 6. 1.
728x90
반응형

어제는 일산 킨텍스에서 박람회가 있어 참관하고 왔습니다.

 

https://seoulfood.kotra.biz/fairDash.do

 

서울푸드

올해로 41회를 맞이하는 SEOUL FOOD 2023은 국내외 식품관련 기업들의 교류 촉진 및 협력강화를 위한 아시아 4대 식품 전문 전시회로서,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참가업체 분들께 최적화된 마

seoulfood.kotra.biz

일단 일산 가는데 출근시간이라 그런지 차가 상당히 막히더군요ㅠ

출발도 일찍해야 했는데

지갑을 두고 와서... 다행히 IC 타기 전에 알게 되어 집으로 다시 백....

 

행사는 1전시장에서 열렸지만 차가 너무 많고 왠지 주차장이 만차일 것 같아서 2 전시장에 주차하였습니다.

 

도보로 10분도 안걸려서 금방 왔다 갔다 가능!

도착하자마자 정준하님 발견ㅋㅋㅋㅋ

쌀가공식품 관련하여 자주 행사를 하고 부스도 많기 때문에 아마 막걸리 홍보차 오신 게 아닐까 싶네요

실물로 보니까 정말 피지컬이.... 엄청 크십니다.

인상도 푸근하세요

 

저는 좀 늦게 도착해서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잠깐 보고 내부로 다시 이동했어요

국내식품관, 국제식품관 그리고 식품용 기기관으로 구분되어 있다고 하는데 

따로 분리 되어있지는 않았어요

태국 1등 락타소이, 저는 저당제품을 시음했는데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네요

나이스 투 비프 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도 참 잘 지었어요

 

바로 앞에서 트러플 리토를 시식용으로 나눠주는데 진심 존맛이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서 먹으면 안 되는데

향을 맡는 순간 뭔가에 홀리듯이 가서 순삭 했습니다...

행복했네요

자주 된 분인데 성함은 모르겠네요

티브이에서 뵀어요 팬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참관했는데

이번 박람회는 업체수는 늘어난 거 같은데

규모는 축 새되었고 이벤트도 적어지고 나눠주는 것도 많이 없었던 거 같아요

새로운 아이템이라기에는 애매한 것들 뿐이었네요

728x90
반응형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델피노 리조트 [가족여행]  (0) 2023.06.07
천안상록CC  (0) 2023.06.05
원데이클래스 [아크릴화]  (0) 2023.05.31
부처님 오신날 [덕지사]  (0) 2023.05.30
서산 웅도 잠수교  (0) 2023.05.24

댓글